정하은, 인생은 한 방…싸이 스눕독 ‘행오버’ 출연에 해외반응도 ‘후끈’

입력 2014-06-09 21: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 |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 캡처

정하은, 인생은 한 방…싸이 스눕독 ‘행오버’ 출연에 해외반응도 ‘후끈’

월드스타 싸이 신곡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가 전 세계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가운데 모델 정하은이 함께 화제가 됐다.

싸이는 9일 오전 8시 15분 싸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의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공개했다. 싸이가 공개한 ‘행오버’는 사우나와 노래방 등 한국만의 다양한 문화를 재밌게 풀어냈다.

공개된 영상에는 곡 작업을 함께한 스눕독을 비롯 지드래곤, 씨엘 등이 카메오로 출연했다. 이 중 노래방에서 싸이와 스눕독을 유혹하며 섹시미를 드러낸 정하은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하은은 뮤직비디오에서 모델다운 8등신 몸매와 요염한 몸짓으로 춤을 추고, 온갖 섹시한 표정을 지으며 노래방에 놀러온 싸이의 넋을 잃게 만들었다.

한편 싸이의 ‘행오버’는 해외에서도 반응을 일으켰다. 이날 오전 빌보드는 “도미노처럼 술잔 쓰러뜨리기, 와일드한 노래방, 당구장에서의 쿵푸, 소용돌이치는 댄스비트, 그리고 스눕독이 있다”며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를 언급했다.

싸이 행오버 뮤비 정하은 출연에 누리꾼들은 “싸이 행오버 뮤비 정하은, 싸이 흥해라” “싸이 행오버 뮤비 정하은, 매력있다” “싸이 행오버 뮤비 정하은, 계속 보게 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