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연어·복어·불고기…라면의 변신은 무죄

입력 2014-06-11 06: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채널A

■ 채널A 밤 11시 ‘먹방쇼! 맛의 전설’

채널A ‘먹방쇼! 맛의 전설’이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라면의 모든 것을 집중해부한다. ‘먹방쇼! 맛의 전설’은 시청자에게 친숙한 음식을 한 가지씩 정해서 다양하게 변신시켜보고, 이 음식을 맛있고 건강하게 먹는 방법까지 알려주는 예능 토크 프로그램이다. MC 박수홍을 비롯해서 요리연구가 이혜정, 가수 데프콘, 개그우먼 신봉선, 연기자 선우용여 등이 패널로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과 ‘먹방(먹는 방송)’을 선보인다.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국물라면과 비빔라면의 성공 비화부터 매생이라면, 연어샐러드라면, 파채 냉라면, 불고기라면, 복어라면 등 다양한 종류의 이색 웰빙 라면이 등장해 패널들의 군침을 돌게 한다.

‘먹방 남매’로 불리는 데프콘과 신봉선은 이날 패널과 방청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라면 맛있게 끓이기 대결을 펼쳐 시선을 모은다. 데프콘은 비장의 레시피로 짜장 라면을 변신시키고, 신봉선은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기는 국물 라면을 선보인다. 신봉선의 ‘녹차티백 쌈장라면’과 데프콘의 ‘식초 참짜면’ 레시피의 대결 결과는 11일 밤 11시 ‘먹방쇼! 맛의 전설’에서 공개된다.

김민정 기자 ricky33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ricky337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