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미 눈물, “25톤 트럭과 대형 사고 났었다… 기적같은 일”

입력 2014-06-14 15: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주미 눈물, “25톤 트럭과 대형 사고 났었다… 기적같은 일”

배우 박주미가 방송 도중 눈물을 보였다.

박주미는 14일 오전 방송된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 등장했다.

이날 박주미는 아침 식사를 하던 도중 “요즘 소중한 게 많은 것 같다”면서 “내가 큰 사고가 났는데 정말 기적 같은 일”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박주미는 “25톤 트럭과 부딪혔다. 그 트럭에 짐이 있었다면 뒷 차는 사망한다고 하는데 운이 좋게도 차에 짐이 없었다”며 2012년 교통사고를 당했던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박주미는 “사고 당시 식도가 찢어지고 얼굴도 멀쩡할 수가 없었다. 다행히 처치를 잘해 흉터도 잘 안 남아 감사하다”며 “식도가 찢어져 피를 삼켰으면 감염돼서 사망할 수 있다고 했지만 다행히도 침을 삼키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사고 나는 순간 영화처럼 짧은 순간에 '우리 아이들은 어떡하나' 그런 생각이 났다”면서 “다른 가족들은 생각나지 않았다. 어른들은 내가 없어도 되지만, 아이들은 안되지 않느냐”며 눈물을 흘렸다.

많은 네티즌들은 “박주미 눈물, 역시 엄마네”, "박주미 눈물, 진짜 큰 사고였나보다”, “박주미 눈물, 25톤 트럭에?”, “박주미 눈물, 하늘이 도운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