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 로페즈 새 앨범 ‘A.K.A’ 디럭스 버전 발매

입력 2014-06-16 14: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니퍼 로페즈 새 앨범 ‘A.K.A’ 디럭스 버전 발매

팝스타 제니퍼 로페즈가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제니퍼 로페즈는 16일 새 앨범 ‘A.K.A.’ 디럭스 버전을 발매했다. 2년 만에 발매되는 이번 새 앨범 커버에서 제니퍼 로페즈는 베르사체 드레스 입은 강렬한 모습을 선보이며 글로벌 디바의 포스를 뽐냈다.

제니퍼 로페즈는 이번 앨범에 대해 “음악은 언제나 나에게 첫사랑이었다”고 밝히며 음악을 향한 정열을 드러냈다. 제니퍼 로페즈는 “사람들은 한 가지면보다 더 많은 면모를 지니고 있다. 우리는 더 많은 색깔을 지니고 있다” 고 설명했다.

제니퍼 로페즈는 자신의 새 앨범에서도 다양한 매력을 지닌 곡들을 담아 선보였다. 업템포 넘버 ‘First Love’, 관능적인 댄스 넘버 ‘Booty’', 여린 감수성이 돋보이는 발라드 넘버 ‘Emotions’ 등 총 14곡의 다채로운 음악을 앨범에 담아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현재 가장 핫한 여성 래퍼인 이기 아젤리아(Iggy Azalea)를 비롯해 핏불(Pitbull), 나스(Nas) 등의 아티스트들이 지원사격에 나서 글로벌 디바의 출격에 힘을 보탰다.

전 세계 7천 5백만장의 앨범 판매고와 빌보드 앨범 차트 1위를 3번 차지한 제니퍼 로페즈는 최근 2014 브라질 월드컵 개막식의 축하공연에서 폭발적인 무대 매너를 선보여 포털 실시간 검색 1위에 오르는 등 국내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과시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유니버셜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