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지, 수준급 유화 실력 공개…보통 실력이 아냐

입력 2014-06-16 15: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민지, 수준급 유화 실력 공개…보통 실력이 아냐

배우 박민지가 플리마켓에서 직접 그린 그림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박민지는 15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내 그림 사주신 첫 손님! 연남동 플리마켓 놀러와요”라는 글과 함께 직접 그린 그림을 구입한 팬과의 사진을 게재했다.

최근 홍대 앞 예술가들이 작업실을 옮기면서 다양한 문화 이벤트의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연남동에서 지난 15일 문화 교류를 위한 ‘연남동 플리마켓’이 열린 가운데, 배우 박민지가 그간 자신이 그려온 유화 그림들과 아끼는 패션 아이템을 가지고 플리마켓에 참여한 것.

박민지는 음악, 미술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겸비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홍대 소규모 클럽에서 기타 연주와 밴드 보컬, 다채로운 문화 행사 참여 등의 활동을 통해 적극적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번에 참여한 플리마켓을 통해 박민지는 그간 숨겨온 그림실력을 유감없이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박민지는 팬과 함께 찍은 ‘플리마켓 인증사진’ 속 ‘앨리스’ 그림 외에도 ‘눈을 맞은 순록’ 그림 등 다양한 작품을 공개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민지는 자신의 활동을 반기는 팬들에 “알아봐주시고 반가워 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늘 즐거운 에너지를 얻는다. 새로운 분야에 도전해보고 싶은 욕심이 많기 때문에 다양한 활동으로 새로운 모습 보여드리고 싶고 앞으로도 자주 뵙고 싶다”고 감사의 인사와 소감을 덧붙였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