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이방인’ 이종석, 진세연에 실망…“내가 알던 재희 맞아?”

입력 2014-06-17 12: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SBS ‘닥터이방인’ 방송화면 캡처

‘닥터이방인 이종석 진세연’

‘닥터이방인’ 이종석이 진세연에게 실망했다.

16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이방인’에서는 박훈(이종석)이 첫사랑 송재희와는 너무도 다른 한승희(진세연)에 실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박훈은 한재준(박해진)을 도와 의료 사고 환자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는 소송이 걸린 예민한 문제라 병원 측에서 반대했던 수술이었다.

이에 한승희는 박훈에 “수술 왜 했어. 수술 안하기로 했잖아. 수술방에 다른 사람들도 있었어”라고 걱정스레 따져 물었다.

박훈은 “재철이 엄마가 죽어가고 있었어. 내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었고. 어떻게 가만히 있으란 말이야”라고 대꾸했다.

그는 이어 “나한테 그러지 마. 너가 그럴 때마다 혼란스러워. 사실 여기서 널 처음 만났을 때 너무 부끄러웠어. 널 잃어버린 동안 못된 짓을 참 많이 했거든. 이제 널 찾았으니까 과거의 나로 돌아갈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어”라고 말했다.

박훈은 “근데 재희 너가 어떻게 나한테 그럴 수 있어. 어떻게 나한테 죽어가는 환자를 모른척하라고 할 수가 있어”라고 실망감을 드러냈다.

‘닥터이방인 이종석 진세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닥터이방인 이종석 진세연, 아무래도 강소라와 이어질 듯” “닥터이방인 이종석 진세연, 안타까워” “닥터이방인 이종석 진세연, 점점 깨달아 가는거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닥터 이방인’은 천재의사 박훈(이종석)이 홀로 탈북에 성공한 뒤 북한에 두고 온 첫사랑 송재희(진세연)를 찾고자 고군분투하는 와중 국무총리 수술팀 선정을 둘러싼 남북 음모에 휩싸이게 되는 사랑과 경쟁을 그린 메디컬 첩보 멜로 드라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