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日 앨범 ‘CRUSH’ 트레일러 공개…일본 활동 시동

입력 2014-06-17 15: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2NE1(씨엘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이 약 2년 만에 일본에서 발표하는 앨범 ‘CRUSH’의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2NE1은 오는 25일 일본에서 앨범 ‘CRUSH’를 발표한다. 이에 앞서 앨범을 소개하는 트레일러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것.

일본에서 공개되는 ‘CRUSH’ 앨범은 한국 버전과는 또 다른 비주얼의 콘텐츠들로 구성됐다. 이번 앨범에는 ‘CRUSH’ ‘COMA BACK HOME’ ‘GOTTA BE YOU’ ‘DO YOU LOVE ME’ ‘HAPPY’ ‘FALLING IN LOVE’ ‘I LOVE YOU’ ‘IF I WERE YOU’ ‘MISSING YOU’ ‘COME BACK HOME(UNPLUGGED VER.)’ 총 10곡이 수록됐다.

특히 일본판 뮤직비디오도 수록돼 눈길을 끌었다. 이번 앨범은 2NE1이 일본에서 2년 만에 발표하는 신작인 만큼 이들만의 매력이 진하게 담긴 음반이 될 예정이다.

또한 2NE1은 7월 5일과 6일 요코하마 아레나와 7월 12일과 13일 코베 월드기념홀에서 월드투어 'ALL OR NOTHING' 일본 콘서트를 개최한다.

7월 6일 콘서트가 끝난 후 도쿄 시부야의 ‘사운드뮤지엄 비전’에서, 7월 13일에는 오사카 우메다의 ‘아울 오사카’에서 애프터파티를 개최하고 공연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