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미니 6집 ‘굿 럭’ 음반 일간차트 1위 등극

입력 2014-06-18 11: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스트가 여섯 번째 미니음반 ‘굿 럭’(Good Luck)으로 음반 판매 차트 1위에 올랐다.

18일 한터차트에 따르면 비스트의 ‘굿 럭’은 일간차트 1위(17일 기준)를 기록했다. 비스트의 ‘굿 럭’은 17일에 발매되자마자 차트를 휩쓸며 선공개곡 ‘이젠 아니야’와 타이틀 곡 ‘굿 럭’의 음원차트 정상에 이어 음반에서도 초강세를 보이며 인기를 입증한 것.

비스트는 16일 타이틀 곡 ‘굿 럭’을 비롯한 총 7곡의 수록곡을 담은 6집 미니음반을 발표하고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1위를 석권하며 화제를 모았다. 또 ‘굿 럭’ 뮤직비디오를 통해 공개된 밀도 있는 퍼포먼스는 다가 온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비스트의 새 음반은 용준형이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고 멤버 이기광의 자작곡을 비롯, 비스트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의 매력을 응축한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수록돼 있다.

또한 독특하면서도 모던한 패키지 디자인과 화이트, 블랙 두 가지 콘셉트로 나누어 제작돼 더욱 소장가치를 높인 비스트의 미니 6집 음반에는 150여 장의 미공개 사진과 입술 포토카드가 들어 있어 팬들의 큰 성원을 받고 있다.

비스트는 현재 컴백 무대 준비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