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3중추돌 교통사고…연인 이진욱 측 "많이 놀랐다"

입력 2014-06-19 17: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효진 교통사고

'공효진 교통사고'

배우 공효진이 고속도로에서 3중 추돌사고를 당한 가운데, 연인 이진욱이 걱정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진욱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 공효진이 다쳤다는 기사를 보고 깜짝 놀랐다"며 "이진욱 역시 많이 놀랐던 것으로 안다. 아마 사고를 가장 먼저 알았을 것이고 가장 많이 걱정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공효진은 19일 오전 1시 10분께 경기도 용인에서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촬영을 마치고 서울로 올라오던 중, 공효진이 타고 있던 승합차가 차선을 변경하다 앞서가던 화물차를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뒤따르던 화물차가 공효진의 차량과 또다시 충돌하면서 3중 추돌사고가 일어났다.

사고 당시 공효진이 탄 차량에는 매니저 등이 동승했으며 이들은 사고 직후 인근 병원으로 후송됐다. 공효진은 왼쪽 팔이 골절되는 부상을 입고 치료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동아닷컴과의 통화에서 “공효진은 왼쪽 팔이 골절되는 부상을 당해 치료를 받고 있다. 현재 많이 놀란 상태”라며 “드라마 일정을 불가피하게 조정해야 할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누리꾼들은 "공효진 교통사고, 그나마 다행", "공효진 교통사고, 얼마나 놀랐을까", "공효진 교통사고, 얼른 쾌유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