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남’ 양정현, 턱 깎고 코 수술했더니 ‘몰라 보겠어’

입력 2014-06-20 14: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렛미남 주걱턱남’. 사진|스토리온

‘렛미남’ 양정현, 턱 깎고 코 수술했더니 ‘몰라 보겠어’

‘렛미남’ 양정현 씨의 사연이 누리꾼들의 가슴을 적셨다.

1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렛미인4’에는 기구한 사연의 렛미남들이 출연했다. 이가운데 양 씨가 ‘4대 렛미인’으로 선정됐다.

양 씨는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점점 아래턱이 돌출돼 1년 반 정도 치아 교정을 했다. 하지만 어려운 가정 형편으로 인해 그 이상의 치료를 받지 못하고 부정교합과 주걱턱 상태로 살아왔다.

양 씨는 학창시절 남들과 다른 외모 탓에 짓궂은 아이들의 표적이 되어 따돌림을 당하기도 했다고. 게다가 음식을 제대로 먹을 수 없어 점점 야위었다. 그는 렛미인 지원 당시 “몸무게가 50kg 정도”라고 고백해 녹화장을 충격에 빠뜨렸다.

렛미인 닥터스는 양 씨의 긴 주걱턱을 양악수술과 V라인 수술로 21mm가량 줄였다. 작아진 얼굴과의 조화를 위해 360도 눈매 교정술과 코 수술을 진행했다. 양 씨의 달라진 외모를 본 MC 미르는 “내가 오징어가 된 기분”이라며 감탄했다. 출연진은 “김수현과 닮았다” “샤이니 키 느낌이 난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렛미남 양정현, 몰라 보겠어” “렛미남 양정현, 가능한 줄 몰랐네” “렛미남 양정현, 와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대반전 메이크 오버 쇼 ‘렛미인’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케이블 채널 스토리온을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