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 유라 몸무게 “60kg 정도 되지 않나? 모르겠다”

입력 2014-06-21 20: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홍종현 유라 몸무게 “60kg 정도 되지 않나? 모르겠다”

홍종현이 아내 유라의 몸무게를 예측했다.

21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는 신혼여행을 떠난 홍종현 유라 커플이 번지점프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유라는 번지점프를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며 두려워했고, 홍종현은 “안 해 본 사람 시키는 게 제일 재미있다”라며 즐거워했다.

이어 번지점프대에 올라선 유라는 “번지점프는 위가 올라가는 이상한 느낌이고 안전벨트가 없는 건 무섭다”라고 걱정했고, 결국 유라의 걱정에 홍종현은 커플번지에 도전하기로 했다.

또한 유라는 몸무게를 재야 한다는 번지점프 관리자의 말에 거부감을 드러냈지만, 비밀로 하기로 하고 나서야 몸무게를 쟀다.

하지만 제작진은 커플번지를 위해서 그녀를 안은 홍종현에게 유라의 예상 몸무게를 물었고, 홍종현은 “여자들 몸무게 진짜 모른다. 키가 꽤 있으니까 60kg 되려나”라고 예상해 눈길을 끌었다.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번지점프에 네티즌들은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번지점프, 스킨십 달달하다" ,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번지점프, 몇 번 만나지도 않았는데 빠르네" ,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번지점프, 너무 재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