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리녀 이국주, ‘식탐송’ 퍼레이드 밤사파티 깨알 홍보 화제

입력 2014-06-23 18: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그우먼 이국주가 밤사파티 식탐송 영상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국주는 지난 19일 ‘2014 썸머 밤사파티(이하 밤사파티)’ 공식 유투브 채널에 90년대 가요 히트곡과 콜라보한 재치 만점의 식탐송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영상속에서 이국주는 ‘으리녀 보성댁’으로 등장해 ‘밤사 싸이’와 호흡을 맞추며 식탐송을 공개했다.

특히 밤과 음악 사이를 배경으로 꾸며진 디제이 박스에서 직접 디제잉에 나선 이국주는 그루브한 리듬을 타며, 90년대 히트곡을 특유의 식탐송 반전 가사로 재탄생시켜 누리꾼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국주는 밤사파티에 출연 예정인 DJ DOC의 히트곡 ‘DOC와 춤을’ 가사를 “젓가락질 ! 해야만 밥을 먹나요 잘못해도 서투르면 손으로 먹지요”로 바꿔 부르는가 하면 코요태의 ‘열정’은 “안개 속에서 나는 울었어 배고프니까”, 하이디의 ‘진이’는 “이 시간이 간이 간이~ 허파도 주세요”, 클론의 ‘쿵따리샤바라’를 “쿵따리 샤바라 빵빵빵빵” 등으로 개사해 부르며 유쾌한 장면을 연출했다.

한편 ‘2014 썸머 밤사파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예스24, 옥션, 티몬에서 온라인 예매와 서울지역 ‘밤과 음악사이’ 매장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밤사파티 홈페이지 (www.bamsapar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원포원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