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준호 제작 영화 ‘해무’, 티저 예고편 공개…숨막히는 긴장감

입력 2014-06-24 09: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봉준호 감독이 처음으로 기획 및 제작을 맡은 영화 ‘해무’(제공/배급 NEW|제작 해무)의 예고편이 최초 공개됐다.

24일 공개된 ‘해무’ 티저 예고편은 김윤석을 비롯해 박유천, 이희준, 문성근, 김상호와 유승목이 선원으로 변신한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출항 전 평화로운 일상 속에서 만선의 꿈에 잔뜩 부풀어 있다. 하지만 해무의 등장으로 상황은 걷잡을 수 없이 극적으로 치닫게 된다. 숨 막히는 긴장감과 함께 ‘예기치 못한 순간 그들에게 닥친 믿을 수 없는 운명’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해무’는 만선의 꿈을 안고 출항한 6명의 선원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해무 속 밀항자들을 실어 나르게 되면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살인의 추억’ ‘괴물’을 비롯해 최근작 ‘설국열차’까지 전 세계를 사로잡은 감독 봉준호가 처음 제작에 나선 영화.

‘살인의 추억’ 스토리를 탄생시킨 심성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설국열차’ ‘마더’ 홍경표 촬영감독과 ‘관상’ ‘도둑들’ 이하준 미술감독 등 최고의 스태프들이 함께해 강렬한 서스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캐스팅 또한 김윤석, 박유천, 한예리, 이희준, 문성근, 김상호와 유승목 등 최강의 조합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해무’는 오는 8월 13일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