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석·박유천 주연 ‘해무’ 화려한 예고편 공개…어떤 영화?

입력 2014-06-24 12: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영화 ‘해무’ 예고편 캡처

‘김윤석 박유천 해무’

봉중호 감독이 제작·기획을 맡고 김윤석·박유천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해무’의 첫 번째 예고편 영상이 공개됐다.

영화 ‘해무’는 만선의 꿈을 안고 출항한 여섯 명의 선원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해무 속 밀항자들을 실어 나르게 되면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살인의 추억’, ‘괴물’을 비롯해 최근작 ‘설국열차’까지 전 세계를 사로잡은 감독 봉준호가 처음 제작에 나선 영화로, 그와 함께 ‘살인의 추억’ 스토리를 탄생시킨 심성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해무’를 통해 11년 만에 제작자와 감독으로 재회한 ‘살인의 추억’ 명콤비가 선보일 시너지에 대한 기대가 더해지고 있는 가운데, 김윤석, 박유천, 한예리, 이희준, 문성근, 김상호, 유승목 등 최강의 캐스팅 조합을 자랑하며 단연 올 여름 가장 뜨거운 화제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해무’는 ‘설국열차’, ‘마더’ 홍경표 촬영감독, ‘관상’, ‘도둑들’ 이하준 미술감독 등 최고의 스태프들이 함께 해 올 여름 강렬한 서스펜스와 폭발적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해무’ 티저 속 김윤석, 박유천을 비롯한 배우들은 실제 뱃사람을 방불케 하는 비주얼로 변신해 거센 파도를 배경으로 필사적으로 고군분투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김윤석·박유천 위주의 2분 짜리 예고편은 ‘비극의 시작’, ‘예기치 못한 순간 그들에게 닥친 믿을 수 없는 운명’ 등의 카피와 함께 박진감 넘치는 화면 구성으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영화에의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김윤석 박유천 해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윤석 박유천 해무, 여름을 시원하게 달궈줄 영화일 듯” “김윤석 박유천 해무, 기대된다” “김윤석 박유천 해무, 개봉하면 보러 가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해무’는 오는 8월 13일 개봉된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