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성 자택에 침입 시도한 여성…정체는 남편 서태지 팬?

입력 2014-06-24 17: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서태지

이은성 자택에 침입 시도한 여성…정체는 남편 서태지 팬?

가수 서태지의 집에 한 여성이 침입하는 사건이 일어났다.

24일 서울 종로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3일 오후 7시 10분쯤 종로구 평창동에 위치한 서태지의 자택 차고에 30대 여성 이 모씨가 뛰어들어 경찰이 출동했다.

이 씨는 당시 서태지의 부인인 배우 이은성이 귀가 후 차고 문을 여는 순간 안으로 침입한 혐의로 체포됐다.

이 씨의 행동에 놀란 이은성은 차고 문을 바로 닫았다. 그는 이 씨를 가두고 곧장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서태지의 차 조수석에 앉아있는 이 씨를 발견하고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경찰 조사 결과 이 씨는 서태지의 집 근처에 자주 찾아왔던 것으로 확인됐다. 이날도 서태지의 자택 앞에서 초인종을 수차례 누르다 차고가 열리자 안으로 들어간 것으로 밝혀졌다.

서태지의 소속사 서태지컴퍼니는 동아닷컴에 “한 여성이 차고에 침입했던 것은 사실”이라며 “아직 이 여성이 팬인지는 확실치 않아 조사가 더 필요한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태지 이은성 자택, 헉” “서태지 이은성 자택, 뭐 이런 일이” “서태지 이은성 자택, 이은성 많이 놀랐겠다” “서태지 이은성 자택, 깜짝”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은성은 현재 임신 7개월이며 출산 예정일은 8월말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