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컴백, 크리스탈 티저 ‘검은 정장+반쪽 화장’…“어떤 의미?”

입력 2014-06-27 1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프엑스 컴백-크리스탈’. 사진출처|에프엑스 페이스북

‘에프엑스 컴백 크리스탈 티저’

걸그룹 에프엑스가 정규앨범 3집으로 컴백한다.

27일 에프엑스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보도에 따르면 걸그룹 에프엑스(f(x))는 7월 7일 정규 3집 앨범 ‘레드라이트(RedLight)’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시작한다.

컴백 발표와 함께 에프엑스는 공식사이트, 페이스북, SM타운 홈페이지 등에 멤버 크리스탈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 크리스탈은 새 앨범 ‘레드라이트’의 콘셉트인 ‘호러 퀸’에 맞춰 짙은 스모키 화장을 하고 있다. 강렬한 눈빛, 검붉은 입술, 십자가 등이 으스스한 분위기를 더했다.

또 다른 티저에서 크리스탈은 검은 정장을 입은 채 반쪽 화장을 하고 있어 곡에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에프엑스는 매 앨범마다 실험적이고 독특한 색깔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음악 스타일을 인정받은 만큼 1년 만에 발표하는 새 음반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프엑스는 컴백 전까지 크리스탈을 시작으로 멤버들의 새로운 변신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에프엑스 컴백 크리스탈 티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에프엑스 컴백 크리스탈 티저, 소녀들이 호러라니” “에프엑스 컴백 크리스탈 티저, 무서워” “에프엑스 컴백 크리스탈 티저, 곡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