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상하이 팬미팅으로 4천명 만났다

입력 2014-06-29 13: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JYJ 박유천이 팬미팅을 통해 상하이 팬들과 만났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9일 “박유천이 광저우에 이어 28일 저녁 상하이에서 팬미팅을 열고 4000명의 팬들을 만나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상하이 대무대 공연장에서 펼쳐진 이번 팬미팅은 2시간여 동안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을 열광케 했다”고 밝혔다.

씨제스에 따르면 박유천은 이날 파란 니트와 재킷을 입고 등장해 상하이 인사말인 “다까 하오!”를 외쳤고 팬들은 열광적으로 환호하며 “유티엔(유천)”을 연호했다.

박유천은 중국 노래를 한국어로 번안해 부르는 등의 미니 콘서트를 비롯해 미공개 사진을 깜짝 공개하는 한편 팬들에게 도시락을 직접 싸주고 즉석에서 고민상담을 해주는 등 중국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박유천의 재치 있는 입담도 화제였다. ‘여름에 슬리퍼를 자주 신는 이유가 있냐’는 질문에 “제 발이 그 신발을 원한다”고 답해 팬들을 웃게 하고, 멤버 김준수를 자주 만나냐는 질문에 “뮤지컬을 보러 가지 않는 이상 만나기 힘든 비싼 사람이다”고 농담했다.

박유천은 “여러분의 행복을 빈다. 나에게 언제나 끊임없이 보내주는 응원과 진심 항상 감사하게 생각한다. 그래서 팬 여러분들이 행복했으면 좋겠고 제가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 항상 일상에서 행복감을 느끼길 바라고 앞으로도 더 자주 만나고 싶다”고 인사했다.

박유천은 지난 주 중국 후난위성TV 인기 예능프로그램 ‘쾌락대본영’에 출연했다. 박유천이 출연한 ‘쾌락대본영’은 7월12일 방송된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