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 힐링여행 ‘THE조은펜션’으로 오세요”

입력 2014-06-29 17: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리산은 대표적인 힐링 여행지다. 비경을 간직한 울창한 숲과 맑고 시원한 계곡, 수많은 문화유적 등 특별한 여름휴가를 보내고 싶은 사람들에게 더없이 좋다. 하지만 숙박지가 고민이다. 바가지요금, 불친절, 열악한 위생, 수준미달 시설 등으로 휴가를 망친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다.

경남 산청군 산청읍 내리에 위치한 ‘THE조은펜션’은 지리산 여행의 숙박 고민을 해결해주기에 손색이 없다.

세련된 흰색 외관에 아담한 2층 목재건물이 그림 같은 풍경 속에 자리 잡고 있다. 객실은 로맨틱한 내부 인테리어와 넓은 거실에 냉장고, 전자레인지, 가스버너, 에어콘, TV 등 최신 가전도구가 구비되어 있다.

펜션 주위에는 즐길 거리도 많다. 산청읍을 감싸 안으며 솟은 웅석봉(1099m) 등산로가 가까이 있고, 지리산 둘레길 5코스와 8코스(운리~덕산) 진입이 용이하다. 지리산 자락을 휘감아 도는 경호강은 인근지역 최고의 래프팅 명소다. 바이크를 타고 산악을 누비며 생존 게임을 즐기는 신종 레저 ‘바이크 서바이벌’도 즐길 수 있다. 또 동의보감촌, 덕천서원, 문익점 목화시배유지, 한의학 박물관 등이 인근에 있어 자녀를 위한 학습 여행에도 제격이다.

THE조은펜션 예약은 홈페이지(pensiongood.com/wp/union)를 통해 할 수 있다. 문의 055-973-1459.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