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 출신 구지성 열애 인정, ‘10년 지기’ 친구라더니…“사귀는 것 맞다”

입력 2014-07-11 1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이싱모델 출신 구지성. 사진 | 구지성 트위터

레이싱모델 출신 구지성 열애 인정, ‘10년 지기’ 친구라더니…“사귀는 것 맞다”

레이싱모델 출신 연기자 구지성이 열애를 인정했다.

11일 한 매체는 구지성과 동갑내기 도그 브리더(dog breeder) A씨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구지성의 소속사 뉴에이블 관계자는 “구지성과 열애설이 난 도그 브리더는 남자친구가 아닌 10년지기 친구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하지만 1시간 후 소속사는 이와 같은 해명을 번복하며 “구지성에게 열애 사실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의사 소통에 문제가 있었다. 구지성 씨가 일반인과 교제 중인 게 맞다”고 전했다.

구지성의 남자친구는 건설 회사에 다니는 평범한 회사원으로 알려졌다. 도그 브리더는 취미로 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구지성은 톱 레이싱 모델 출신 배우로 활동하며 인기를 끌었다. 2010년 SBS 드라마 ‘대물’로 처음 연기에 도전했으며 이후 영화 ‘공모자들’ ‘꼭두각시’ 등에 출연했다.

누리꾼들은 “구지성 열애설, 도그브라더는 뭐지?” ”구지성 열애설, 남자 누굴까” “구지성 열애, 남자친구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