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세종고 수학선생님 김탄, 학생들 이구동성 “교사할 외모 아니다”

입력 2014-07-14 00: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방송캡처

‘1박2일’ 세종고 수학선생님 김탄, 학생들 이구동성 “교사할 외모 아니다”

세종고 수학선생님 김탄이 ‘1박2일’에 나왔다.

13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1박2일, 올스타 선생님 특집’에는 세종고 정일채 선생님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김주혁은 온라인상에서 유명한 얼짱 수학 선생님 '세종고 김탄' 정일채 교사를 찾아 나섰다.

김주혁은 교무실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눈치를 챈 듯 "누군지 딱 알겠다"며 세종고 수학선생님을 찾아냈다.

세종고 수학선생님 김탄을 본 김주혁은 그의 외모에 놀라며 “짜증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일채 교사는 ‘상속자들’에 ‘김탄’ 역으로 출연한 배우 이민호를 닮은 훈훈한 외모에 모델 부럽지 않은 186cm 키를 자랑했다. 학생들은 정일채 선생님의 수업에 “교사할 외모가 아니다”라고 이구동성이었다.

한편 정일채 교사는 이날 “남녀공학에 근무하면서 어떤 고충이 있나?”라는 김주혁의 질문에 “여학생들이 화장을 너무 많이 하고 온다. 짧은 치마도 보기 안 좋다”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다.

또 정일채 교사는 자신의 사진에 대해 "사진이 너무 부담스럽게 잘나온 것"이라며 겸손한 모습까지 보였다.

누리꾼들은 “1박2일 세종고 수학선생님 김탄, 이야” “1박2일 세종고 수학선생님 김탄, 좋겠다” “1박2일 세종고 김탄, 짱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