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김민지 웨딩 화보, 케미도 국가대표 급 ‘영화 같아’

입력 2014-07-16 10: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축구 국가대표 출신 박지성과 김민지 전 SBS 아나운서의 웨딩 화보가 화제다.

16일 카마스튜디오 측은 최근 촬영한 박지성 김민지 커플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박지성은 턱시도를 입은 채 예비 신부 김민지를 향해 미소짓고 있다. 말없이 눈빛으로 대화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또 다른 화보에는 두 사람이 축구장 모양의 케이크를 앞에 두고 장난을 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소년 같은 박지성의 함박웃음이 시선을 끈다. 이외에도 영화 스틸 컷 같이 아름다운 화보들이 함께 공개됐다.

촬영 당시 5시간에 걸친 작업이었지만 박지성과 김민지는 서로에 대한 배려와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촬영을 진행한 카마조 작가는 “멋있는 화보이기 전에 박지성-김민지 커플에게 추억이 될 수 있는 재미있고 다양한 데이트 이벤트를 열어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이 정말 즐거워하고 재미있어하는 모습을 하나씩 담아낸 것이 좋은 웨딩화보 작품이 된 비결이라고 생각한다. 촬영 때처럼 배려해주고 즐겁고 행복하게 살기 바란다”라고 두 사람의 행복을 기원했다.

한편, 박지성과 김민지는 오는 27일 서울 워커힐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