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데이브레이크 K리그 올스타전 축하공연

입력 2014-07-17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스트 윤두준.

[동아닷컴]

축구와 특별한 인연을 가진 그룹 ‘비스트’와 밴드 ‘데이 브레이크’가 25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에서 축하공연을 펼치며 축구팬들과 한 여름 밤의 축구 축제를 즐긴다.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그룹 비스트는 평소 K리그와 특별한 인연으로 축구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바로 비스트의 멤버 ‘윤두준’이 K리그 공식 홍보대사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한국 축구를 응원하고 있기 때문이다.

일명 ‘축구돌’로 불리는 윤두준은 평소 연예인 축구단 소속 선수로 활동하며 뛰어난 축구실력과 축구사랑으로 화제를 모은 가수로 유명하다.

지난 3월 K리그 홍보대사 위촉과 함께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도 ‘K리그 사랑’을 외치고 있는 윤두준은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멤버 이기광과 함께 남다른 축구실력을 선보이고 있다. 그룹 비스트는 이번 올스타전에서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하며 축구장의 열기를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데이 브레이크.


축구광 팬을 일컫는 ‘축빠’로 널리 알려진 밴드 ‘데이 브레이크’도 올스타전의 오프닝을 장식하며 축구 축제를 수놓는다. ‘두 개의 심장’이라는 박지성 헌정 곡을 발표하며 평소 축구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나타냈던 데이브레이크는 ‘들었다 놨다’, ‘좋다’, ‘SILLY’ 등의 노래로 많은 여성 팬을 거느리고 있다.

박지성 헌정 곡 ‘두 개의 심장’은 평범한 선수에서 세계 최고의 무대에 오르기까지 끊임없이 노력해온 박지성에 대한 존경의 의미와 함께, 꿈을 향해 달려가는 이 시대 모든 청춘들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데이 브레이크만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다른 응원 곡들이 팀이나 특정 단체의 주도에 밴드들이 참여한 경우였던 것과 달리 ‘두 개의 심장’은 순수한 팬심으로 만들어낸 곡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데이 브레이크는 오는 25일 열리는 올스타전 오프닝 공연에서도 자신들의 히트 곡을 K리그를 위한 곡으로 개사해 축구팬들을 위한 신나고 특별한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브라질 월드컵을 빛낸 김승규, 이근호, 김신욱 등 K리그 대표 스타플레이어들과 함께 25년간의 질주에 마침표를 찍는 박지성의 마지막 무대가 될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은 해설위원으로 변신한 이영표 위원의 출전 확정으로 축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화려한 축하공연이 더해져 현장의 축제 분위기는 한층 고조될 전망이다.

특히, 이번 K리그 올스타전은 그간 K리그와 축구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보여준 이들의 무대를 통해, 이번 경기를 기다려온 많은 축구팬들에게 다시 볼 수 없는 팬 서비스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K리그 올스타 선수들의 ‘팀 K리그’와 대한민국의 ‘영원한 캡틴’ 박지성과 이영표 등 국내외 축구스타, 셀러브리티로 꾸려질 ‘팀 박지성’의 맞대결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은 25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며 KBS 2TV를 통해 독점 생중계 될 예정이다.

입장권은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며, ▲특석 3만원 ▲1등석 2만 5천원 ▲2등석 2만원 ▲3등석 1만 5천원 ▲자유석 1만원으로 구입 가능하다. 2등석(서포터즈 석)의 경우 4장 이상 구매 시 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어,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의 응원 재미도 한층 뜨거워질 전망이다. 예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켓링크(온라인 www.ticketlink.co.kr/모바일 앱 ‘티켓링크’ / 전화 1588-7890)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경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K리그 공식 홈페이지(www.kleague.com)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KLEAGUE)및 트위터(@kleague), 모바일 APP(오늘의 K리그), 블로그(blog.naver.com/withkleague)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경기 정보

- 일시 : 2014. 7. 25(금) 오후 8시
- 장소 : 서울월드컵경기장
- 대진 : 팀 K리그 vs 팀 박지성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예매 정보

- 예매처 : 티켓링크 (온라인 www.ticketlink.co.kr / 모바일 앱 ‘티켓링크’ / 전화 1588-7890)
- 가격정보 : ▲특석 3만원 ▲1등석 2만5천원 ▲2등석(팀 K리그석, 팀 박지성석) 2만원 *4명 구입시 1만원 할인 ▲3등석 1만 5천원 ▲자유석 1만원
- 일반 티켓 예매기간 : 7. 14 ~ 7. 25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