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 사랑이야' 이광수, 투렛증후군 연기 완벽소화 "이광수, 다시봤어"

입력 2014-07-24 17: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SBS 괜찮아 사랑이야 방송캡처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투렛증후군 환자 역을 맡은 이광수가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다.

지난 23일 첫 방송된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는 배우 이광수가 투렛증후군을 앓고 있는 박수광 역을 연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수광은 조동민(성동일)이 아내와 함께 둘만의 시간을 즐기려 하자 문 앞에서 투렛증후군 증세를 보이기 시작했다. 그는 갑자기 이상한 표정을 짓고 알 수 없는 소리를 냈다. 얼굴과 몸에 경련이 일기도 했으며 욕을 하기까지 했다.

이에 조동민은 아내를 향해 "투렛증후군이다. 1분만 참아라"라고 말하며 태연하게 대처했다.

이날 이광수의 실감나는 투렛증후군 환자 연기는 호평을 받으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광수의 투렛증후군 연기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광수 투렛증후군 연기, 진짜 환자같아" "이광수 투렛증후군 연기, 의외의 연기력이다" "이광수 투렛증후군 연기, 예능에서 보여준 이미지와 정말 달라" "이광수 투렛증후군 연기, 실제 환자 보고 공부한 듯" "이광수 투렛증후군 연기, 문소리 뺨 치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투렛증후군이란 특별한 이유 없이 자신도 모르게 얼굴이나 목, 어깨, 몸통 등 신체 일부분을 아주 빠르게 반복적으로 움직이거나 이상한 소리를 내는 병을 말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