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기TV’ 9일 론칭… ‘특급배우’ 고소영·김희애 등 깜짝 출연

입력 2014-08-08 10: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지현, 정우성, 김희애, 고소영, 이정재, 차승원, 하지원 등 톱 배우들이 사랑하는 남자이자 톱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의 이야기를 고스란히 담은 ‘윤기TV’가 온스타일에서 론칭한다.

‘윤기TV’는 지난 6월 온스타일에서 선보인 ‘김나영의 1만라이크’에 이은 두 번째 SNS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다.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일리스트로 손꼽히는 정윤기의 패션이 일이고, 패션피플들의 트렌디한 라이프를 담은 5분 분량의 콘텐츠로 온스타일 공식 유튜브 계정과 방송을 통해 동시 공개할 예정이다.

정윤기 스타일리스트는 수 많은 정상급 셀러브리티의 스타일을 책임지고 있다. 여배우의 화려한 레드카펫 드레스 패션은 물론, 드라마 속 워너비 스타일을 책임지는 ‘미다스의 손’으로, 정윤기가 선택한 모든 패션 아이템이 완판 신화를 이룩할 정도로 그 명성이 자자하다. ‘윤기TV’는 정윤기 스타일리스트의 패션에 대한 통찰력, 감각의 원천 등을 고스란히 살펴볼 수 있는 TV속의 매거진 같은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

‘윤기TV’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부산에서 진행된 썸머 패션쇼 행사장에서 정윤기 스타일리스트와 만난 김희애, 고소영, 임슬옹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들은 오래 전부터 인연을 맺어온 정윤기 스타일리스트에 대한 고마움, 신뢰 등을 아낌없이 표현하는 것은 물론 쇼핑할 때 깨알 조언을 구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온스타일은 최근 젊은 연령대의 남녀들이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까지 다양한 SNS를 통해 정보를 얻고, 서로 소통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SNS를 통해 쉽게 확산되고 회자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제작하고 있다. 특히 온스타일은 다양한 SNS 계정에서 130만 커버리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윤기TV’는 방송과 디지털플랫폼에 동시 론칭할 계획이다.

신흥 패션 아이콘 ‘김나영의 1만라이크’에 이어, 대한민국 스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의 ‘윤기TV’에서는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흥미로운 패션 & 리얼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9일 저녁 9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