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이지아 "비밀 결혼.. 그 분이 원했다" 솔직 고백에 '깜짝'

입력 2014-08-12 10: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SBS '힐링캠프' 방송캡처

'힐링캠프' 이지아 "비밀 결혼.. 그 분이 원했다" 솔직 고백에 '깜짝'

'힐링캠프' 이지아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비밀 결혼

배우 이지아가 가수 서태지와의 결혼을 언급해 화제다.

11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에서는 데뷔 후 첫 토크쇼에 출연한 배우 이지아가 출연해 최초로 서태지와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들을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아는 서태지와의 만남에 대해 “열성 팬이었다가 만나게 됐다는 얘기는 와전됐고, 그가 LA 위문공연을 하러 왔을 때 우연하게 만나 많은 비밀을 간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지아는 “내가 선택한 사랑은 산에서 내려온 다람쥐에게 조차 들켜선 안 되는 거였다. 그분이 그걸 원했다”며 “가족들과도 연락하지 않았다. 약 7년 뒤에 부모님께 연락했다”고 고백했다.

또한 이지아는 “정상적이지 않은 삶을 살기로 선택한 것은 그 분이 그렇게 해주길 원했기 때문이다”며 “전 그게 제 사랑을 지키는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덧붙여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에 MC들은 “만약 딸이 비슷한 선택을 한다면 어떻게 하겠느냐”고 물었고, 이지아는 “아마 무슨 말을 해도 들리지 않을 것이다”며 “그러나 ‘그 순간 그토록 중요했던 것이 영원히 가장 중요한 것은 아닐 수도 있다’는 말을 해주고 싶다”고 차분하게 답해 눈길을 끌었다.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언급에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둘만의 얘기가 있겠지”,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가족들도 놀랐겠다”,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7년동안이나 숨겼다니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