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해명 “이지아와 양가 부모님 허락하에 만나 결혼”

입력 2014-08-13 21: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동아닷컴 DB

서태지 해명 “이지아와 양가 부모님 허락하에 만나 결혼”

가수 서태지 측이 ‘힐링캠프’에 출연한 이지아의 방송 발언에 대해 해명을 하고 나섰다.

서태지 컴퍼니는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서태지 관련 부분 중 사실이 아닌 부분들이 있었고, 이를 바탕으로 여러 루머들이 확대 재생산되고 있기에 사실을 바로 잡으려 한다”고 밝혔다.

서태지 측은 “두 사람은 여느 평범한 가정의 남녀와 같이 양가의 부모님도 서로 왕래하며 정식 허락을 받고 교제를 했다”고 밝혔다.

1993년 이지아의 친언니를 통해 두 사람이 처음 만나게 됐고 서태지가 가요계를 은퇘한 뒤 미국으로 건너가 좋은 감정을 갖고 1997년 10월 성년의 나이로 혼인신고를 했다고 해명했다.
서태지 측은 “두 사람이 미국에서 지내는 기간 동안, 양가 부모님과 가족, 친척들, 각자의 친구들도 미국 집에 초대를 하여 함께 시간을 보내곤 했다”며 “두 사람의 동의 하에 언론 발표를 하지 않았을 뿐 많은 지인들은 두 사람의 교제나 결혼 사실을 알고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안타까운 사유로 인해 어느 시점부터 상대방(이지아)의 부모님과 연락을 못 하게 되기는 했으나 그 사유는 상대방만이 대답할 수 있는 부분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두 사람이 미국에서 지내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자유로운 삶을 누릴 수 있는 곳이었기 때문”이라며 “미국에서 여행도 다니고 쇼핑 외식도 하며 지냈고, 각지로 함께 여행도 많이 다니면서 평범한 생활을 했다”고 밝혔다.

서태지 측은 마지막으로 “서태지에게 미국에서의 생활은 아주 오래된 일이지만, 그에게도 지워지지 않은 아픈 부분이기도 하다. 그리고 상대방의 아픔도 존중한다. 그동안 서태지가 침묵해왔던 것은 두 사람이 함께했던 과거와 그 시간들에 대한 책임감이 컸기 때문일 것”이라며 “더 이상은 사실이 왜곡되어 일방적으로 매도되는 일이 없기를 바랄 뿐이다”라고 전했다.

서태지 해명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태지 해명, 누가 맞는건지" "서태지 해명, 이지아 그래도 불쌍해" "서태지 해명, 결국 입장을 발표했구나" "서태지 해명, 그냥 이은성과는 행복하게 살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