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日싱글로 주요 음악차트 1위 휩쓸어

입력 2014-08-20 19: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씨엔블루.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밴드 씨엔블루가 일본에서 발표한 새 싱글 ‘고 유어 웨이’가 발매와 동시에 현지 주요 음악차트 1위를 휩쓸고 있다.

20일 발표된 씨엔블루의 8번째 일본 싱글 ‘고 유어 웨이’는 예약판매를 진행한 일본 유명 음원사이트 드완고와 유료 음원사이트 레코초쿠 케이팝 차트 1위에 올랐다. 이날 발매와 함께 일본 최대 음반매장 HMV와 타워레코드 판매랭킹에서도 1위에 오르며 일본 주요 음악차트를 휩쓸었다.

‘고 유어 웨이’ 씨엔블루 리더 정용화가 작사·작곡한 동명 타이틀곡과 ‘콘트롤’, 이종현이 작사·작곡한 ‘몬스터’ 등 3곡의 자작곡으로 구성됐다.

지난 주말 내내 일본 여름 음악축제 ‘에이네이션 2014’와 ‘서머소닉 2014’에 연이어 출연하며 아시아 록 페스티벌의 강자로 떠오른 씨엔블루는 정용화가 tvN 일요드라마 ‘삼총사’에서 주인공 박달향 역으로, 이정신이 SBS 월화드라마 ‘유혹’에서 박하선 동생 역으로 각각 출연하는 등 각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바쁜 와중에도 음악작업을 병행하며 자작곡으로 채운 새 싱글을 발표한 씨엔블루는 10월부터 일본 전역에서 아레나투어 ‘웨이브’에 돌입한다.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