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뺄게요’ 중독성 심해… ‘요물 같은 매력 호로록~ 호로록~’

입력 2014-08-28 17: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국주 뺄게요’

이국주 ‘뺄게요’ 중독성 심해… ‘요물 같은 매력 호로록~ 호로록~’

식탐송과 ‘호로록’이라는 유행어로 인기몰이 중인 개그우먼 이국주가 현아의 ‘빨개요’를 패러디한 ‘뺄게요’로 화제다.

한국야쿠르트는 27일 유튜브를 통해 이국주의 ‘뺄게요’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tvN ‘SNL 코리아’에서 선보인 바 있는 ‘빨개요’ 패러디를 한국야쿠르트가 추진하고 있는 저당 캠페인에 맞춰 ‘뺄게요’로 재해석한 것이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국주는 원곡 ‘빨개요’의 현아처럼 타이트한 레드 의상을 착용, 털기와 웨이브 등 섹시한 몸놀림으로 현아 못지 않은 매력을 어필했다. 또한 현아의 ‘빨개요’ 음악을 자신의 이미지와 컨셉에 맞게 ‘뺄게요’로 가사를 바꿔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2일 배우 김우빈과 불러 화제가 됐던 ‘식탐송’ 영상에 이은 두 번째 패러디 영상으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자마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큰 화제를 모으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누리꾼들은 “이국주 뺄게요 푸하하”, “이국주 뺄게요 호로록~”, “이국주 뺄게요 중독된다”, “이국주 뺄게요 치명적인 매력 있네”, “이국주 뺄게요 요물 같은 매력”, “이국주 뺄게요 계속 보게 된다”, “이국주 뺄게요 아 마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이국주 뺄게요’ 영상캡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