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 실제 키 “프로필상 158cm 맞아요!”

입력 2014-08-29 08: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써니 실제 키 “프로필상 158cm 맞아요!”

소녀시대 써니의 실제 키가 공개됐다.

2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 에서는 씨름 천하장사 출신 최홍만, 배구감독 김세진, 도경완 아나운서, 개그맨 황현희, 소녀시대 써니, 방송인 홍진호가 게스트로 출연해 '롱다리 숏다리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출연진을 대상으로 직접 키를 재보는 시간을 가졌다. 정확히 재기 위해 MC들이 직접 키 재기에 나섰다. 유재석은 써니의 올림머리까지 봐주지 않고 꼼꼼하게 키를 쟀다. 그 결과 써니의 키는 프로필 그대로 158CM가 나왔다. 유재석이 “158CM가 맞네요”라 말하자, 써니는 마치 시험에 합격한 듯 행복해했다.

써니는 “그동안 진짜 억울했다. 네티즌들은 제 키가 155CM인 줄 안다”며 속앓이 했던 심정을 토로했다. 이어 신장을 측정한 결과, 홍진호와 황현희의 실제 키는 프로필보다 3cm작은 168cm로 밝혀졌다.

한편, 써니는 키가 작아 생긴 장점과 단점을 고백하기도 했다. 써니는 “멤버들이 품에 쏙 들어오는 것을 장점이라 말한다”며 미소 지었다. 반면, 작은 키 때문에 멤버들에게 종종 놀림을 당하기도 한다고 고백해 단신 출연진들의 공감을 샀다.

소녀시대 써니 실제 키 158cm'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 소녀시대 써니 실제 키 158cm', 생각보다 크다" " 소녀시대 써니 실제 키 158cm', 작지 않네" " 소녀시대 써니 실제 키 158cm', 저 정도면 한국 여자 평균 아닌가"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