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설아, 웅진그룹 차남과 22일 극비리 결혼…'유설아는 누구?'

입력 2014-08-29 0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설아, 웅진그룹 차남과 22일 극비리 결혼…'유설아는 누구?'

배우 유설아(30·유혜진)가 웅진그룹 둘째 며느리가 됐다.

28일 한 매체는 경제계 관계자 말을 빌려 “유설아가 지난 22일 서울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웅진그룹 윤석금 회장의 차남 윤새봄 씨와 3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치렀다”고 밝혔다.

매체에 따르면 이날 결혼식은 양가의 내부 사정으로 최대한 조용하게 치러졌다. 관계자는 “결혼사실이 밖으로 새어나가는 것까지 극도로 꺼리며 보안에 신경 썼지만 사실상 경제계에서는 이미 알려질 대로 알려졌다”고 말했다. 이날 한 웨딩 관계자도 “두 사람이 결혼한 것이 맞다”며 전후 사정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다.

웅진그룹 윤석금(69) 회장의 차남 윤새봄씨는 미국 미시간주립대학을 졸업한 후 2009년 6월 웅진씽크빅 기획팀에 입사해 전략기획팀에서 근무했다. 2010년 웅진케미칼 경영관리팀장(과장)을 지냈으며 현재 웅진홀딩스 최고전략책임가(CSO)로 일하고 있다. 최근에는 큰 형인 웅진씽크빅 신사업추진실장 윤형덕씨와 본격적으로 경영 전면에 나서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배우 유설아는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나와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을 졸업했다. 이후 2006년 영화 ‘스승의 은혜’로 연예계 첫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내 인생의 스페셜’ ‘여사부일체’ ‘풀하우스 테이크2’와 영화 ‘생존’ 등에 출연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