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여군 멤버들, ‘FM마녀’ 잊어라… 어마무시 소대장 등장!

입력 2014-09-05 15: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진짜 사나이’ 여군 멤버들, ‘FM마녀’ 잊어라… 어마무시 소대장 등장!

육군훈련소의 기초 훈련을 마치고 부사관 학교에 들어간 MBC ‘일밤-진짜 사나이’의 여군 멤버들이 훈련소의 ‘FM마녀 소대장’을 뛰어넘는 초강력 소대장을 만난다.

육군훈련소가 유치원이었다면 부사관 학교는 고등학교정도 되는 전문 교육훈련 기관이다. 여군 멤버들은 육군훈련소의 마녀소대장을 뛰어넘는 초강력 소대장의 등장과 함께 부사관 후보생으로서의 험난한 앞날이 펼쳐질 예정. 카리스마 넘치는 낮은 목소리 하나로 단숨에 여군 멤버들을 제압한 초강력 소대장. 그녀가 등장할 때마다 멤버들은 “무섭습니다”를 연발하며 식은땀 흘릴 정도였다고.

훈련소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혹독한 훈련에 부사관 학교에 입교한지 하루 만에 육체적, 정신적으로 만신창이가 된 여군 멤버들. 군대 와서 식욕 폭발했던 먹방소녀 혜리는 식욕을 잃어버리는가 하면 악바리 김소연은 폭풍 눈물을 흘렸기도 했다. 여기에 똑순이 홍은희는 끝내 아침 뜀걸음에서 체력을 견디지 못하고 구토 증세까지 보이며 부사관 후보생으로서의 적응기가 쉽지 않음을 예고한다.

또 실제 여자부사관 후보생들과 한 생활관에서 먹고 자며 동고동락하는 모습도 공개된다.

여군에 도전하기 위해 부사관 학교에 간 이들의 앞날은 어떻게 펼쳐질 지, 여자 부사관 후보생이 된 ‘일밤-진짜 사나이’의 ‘여군특집’은 7일 오후 6시 3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