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 독기, 바비 못 넘고 우승 놓쳤지만…음원차트 1위 싹쓸이 ‘기염’

입력 2014-09-05 15: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언 독기, 강허달림, 쇼미더머니3'

'쇼미더머니3' 래퍼 아이언이 아깝게 우승을 놓쳤다. 하지만 아이언의 ‘독기’ 는 음원차트를 점령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과시했다.

아이언은 지난 4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 최종회에서 ‘머니(Money)’를 주제로 씨잼과 준결승 대결을 펼쳤다.

이날 준결승에서 아이언은 리쌍의 ‘독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며 환상적인 무대를 연출했다.

또 아이언의 강허달림의 지원사격으로 환상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이며 결승에 올랐다.

아이언이 선보인 독기’는 “시궁창 같은 삶에서도 다시 일어나. 원하는 대로 이뤄가며 나는 살아가. 나는 더 더 더 올라가 올라가. 내게 돈은 바람난 첫사랑 같지. 저주하면서 동시에 사랑하니”라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하지만 아이언은 결승에서 바비의 ‘가드 올리고 바운스’를 넘지 못하고 준우승에 그쳤다.

한편, 방송 이후 공개된 아이언의 ‘독기’는 5일 엠넷 뮤직·지니·벅스 뮤직·소리바다·네이버 뮤직 총 5개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3 아이언 독기, 준우승 아쉽다", "쇼미더머니3 아이언 독기, 음원 싹쓸이 아쉬움 달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