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맹승지, 과거 악플러에… “내가 그렇게 싫으면 보지 마!”

입력 2014-09-11 13: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진짜사나이 맹승지, 과거 악플러에… “내가 그렇게 싫으면 보지 마!”

‘진짜사나이 맹승지 악플러’

MBC ‘일밤-진짜 사나이(진짜 사나이)’의 여군 특집에 출연 중인 맹승지가 과거 악플러를 향해 남긴 글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맹승지는 지난 6월 자신의 페이스북에 “악성댓글도 정도껏 해야 웃어넘기지. 야 악플러 너네! 내가 그렇게 싫으면 보지 마! 그리고 있지도 않은 일 꾸며내지 좀 마! 완전 짜증나서 악플러 얼굴 다 보고 싶네”라고 게재했다.

이어 “비겁하게 댓글로 그러지 말고 나한테 직접 와서 똑같이 말해 봐 아오! 내가 한 방에 처리해 주겠다! 난 용감하니까”라고 악플러들을 향해 남겼다.

앞서 맹승지는 지난 5월 31일 강원도 원주시 치악체육관에서 열린 ‘로드FC 15’ 대회를 통해 로드걸로 데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이 악성 댓글을 남겼고 이에 ‘진짜 사나이’ 맹승지는 악플러에 불쾌한 기분을 적나라하게 글로 남긴 것으로 추측된다.

‘진짜사나이 맹승지 악플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악플러 뿌리 뽑아야지”, “맹승지 기분 나쁘겠다”, “진짜사나이 왜 나왔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진짜 사나이’의 맹승지는 연이은 돌발행동과 실수로 인해 누리꾼들에게 악플을 받기도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