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의 애정레시피’ 11일 첫 방송… 광희, 첫 단독 MC 꿈 이뤘다

입력 2014-09-11 17: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광희의 애정레시피’ 11일 첫 방송… 광희, 첫 단독 MC 꿈 이뤘다

‘요리돌’ 광희가 컴백을 앞둔 티아라의 지연을 위해 애정이 듬뿍 담긴 ‘밴치맥’ 요리를 만든다.

11일 첫 선을 보이는 ‘광희의 애정레시피’는 자타공인 ‘가공식품 요리돌’ 광희가 바쁜 아이돌 그룹 멤버들을 위해 손수 요리를 만들어주는 프로그램. 마트에서 구할 수 있는 재료를 가지고 7분 내외의 짧은 시간 동안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요리 레시피를 제공한다.

올리브TV ‘마트를 헤매는 당신을 위한 안내서’(마트당), ‘올리브쇼 2014’에서 광파스트, 불닭발 삼각김밥 등 가공식품을 활용한 ‘모디슈머 레시피’를 선보이며 실력을 인정받았던 광희가 처음으로 단독 MC를 맡게 됐다.

광희는 첫 단독 MC를 맡은 프로그램이니만큼 따라 하기 쉽고 맛도 좋은 자기만의 비법 레시피를 아낌없이 공개하겠다는 각오다. 특히 매주 광희와 특별한 추억을 가진 아이돌 1명씩을 정해 그 사람이 좋아하는 음식 취향을 분석한 후 그와 가장 잘 어울리는 요리를 만든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첫 회에서는 티아라 컴백으로 바쁜 지연을 위해 밴에서 즐기는 치킨과 논알콜 맥주인 ‘밴치맥’을 만들 예정이다. 여자들이 좋아하는 치즈와 치킨을 활용해 3분만에 만들 수 있는 특급 레시피를 공개한다. 또 지연 외에도 치맥을 사랑하는 아이돌을 공개한다고 전해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광희의 애정레시피’는 CJ E&M의 디지털 스튜디오 라이프스타일러에서 제작한 디지털 콘텐츠로, 최근 젊은 연령대의 남녀들이 트위터, 페이스북, 유투브, 인스타그램까지 다양한 SNS틀과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정보를 얻고, 서로 소통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 제작됐다.

또 ‘광희의 애정레시피’는 라이프스타일러 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 채널, 그리고 올리브TV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매주 목요일 오후 12시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