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우의 금요 승부경주] 광명 11경주 ②김성호 축으로 ③이규봉 ⑤전종헌 입상 도전

입력 2014-09-12 0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광명3경주=득점과 전력 우위인 ①임세윤의 선전이 기대된다. 나머지 착순을 찾는 편성. 초주선행인 ④김기홍의 선행을 ①이 젖히기 제압에 나설 경우 ⑥조영근이 마크추입을 노릴 전망이다. 1-6.4 쌍승 분산구매를 노려볼 만하겠다.


● 광명5경주=이번 주 특별승급 도전에 나설 ⑥류재은에게 눈길이 간다. 나머지 착순이 관건. 이번 주 함께 특별승급 도전에 나설 ③허동혁의 마크추입이 도전 세력이다. ⑥과 마크 놓고 경합에 나설 ①이우정이 입상 도전 세력이다. 6-3.1 쌍승 분산구매를 노려보자.


● 광명11경주=이번 주 특별승급 도전에 나설 ②김성호의 선전이 기대된다. 나머지 착순을 찾는 편성이다. ⑦이상현의 선행을 ②가 추입젖히기 통해 제압에 나설 경우에 주목. 출발대 괜찮은 ③이규봉과 다양한 전법이 가능한 ⑤전종헌이 입상 도전에 나설 전망이다. 2-3.5 쌍승 분산구매를 추천한다.


● 광명12경주=이번 주 특별승급 도전에 나설 ⑦정현호의 추입젖히기 선전이 기대된다. 나머지 착순을 찾는 편성이다. ①양기원의 선행을 ⑦이 추입젖히기 제압에 나설 경우 ⑥이효석이 마크추입을 노리겠다. 7-6.1 쌍승 분산구매를 추천한다.

경륜위너스 예상부장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