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경솔했다 사과 “신화 언급 발언 경솔해… 많이 반성”

입력 2014-09-16 10: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god 김태우. 동아닷컴DB

‘김태우 경솔했다’

그룹 god의 김태우가 최근 자신의 신화 언급 발언과 관련, 신화 팬들과 멤버들에게 사과했다.

김태우는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워낙 리플이나 모니터를 안하는 저라...일이 이렇게 커진지 이제야 인지를 했네요 방송에서 신화와 지오디를 라이벌로 얘기하는 분위기라 재미를 위해 과격한 발언을 해버렸네요 너무 친하게 지냈던 사이라 생각해서 너무 편하게 말이 나와 버렸습니다”고 말했다.

김태우는 “근데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니 신화팬분들 뿐만 아니라 신화형들까지 기분이 안 좋을거란 생각이 들었어요 아까 민우형과는 통화해서 제가 정식으로 사과했구요 신화창조 여러분께 어떻게 얘기할지 고민하다 이글을 올립니다”라면서 “경솔하게 했던 제 발언에 대해서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올라온 글들 읽으면서 많이 반성 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김태우는 스토리온 ‘트루 라이브 쇼’에 출연해 “신화 팬들에게 욕먹어도 난 할 말은 한다. (과거 신화는 god에게) 상대가 안됐다. 잠실 주경기장을 채운 팬들을 100%라고 한다면 god가 60%, 신화가 30%, 나머지가 10%였다”는 발언을 했다.

누리꾼들은 “김태우 경솔했다 사과, 잘 마무리되길”, “김태우 경솔했다 사과, 팬들 기분 잘 헤아려주길”, “김태우 경솔했다 사과, 이런 일이 있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