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3 남영주 포스터’
SBS ‘일요일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이하 K팝스타3) 출신 가수 남영주의 싱글앨범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다.
남영주는 16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데뷔 싱글앨범 ‘6시 9분’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남영주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완벽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남영주의 소속사 제이제이홀릭미디어는 남영주가 데뷔를 앞둔 가운데 한달여 만에 11kg을 감량에 성공했다며 현재 체중 47kg을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남영주는 “지난 1개월 동안 피나는 노력으로 11kg을 뺐다”며 “운동과 식이요법은 물론 체형 개선과 자세 교정을 위한 물리 치료를 병행했다. 죽을 각오로 열심히 했다”고 그간의 노력을 전했다.
이어 “음반 준비 막바지에는 거의 굶다시피 했다”며 “이전과 확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열심히 했는데 달라진 모습을 예쁘게 봐주시니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K팝스타3’ 남영주의 포스터를 접한 누리꾼들은 “K팝스타3 남영주 너무 야한게 콘셉트 아냐”, “K팝스타3 남영주 좀 심한 듯”, “K팝스타3 남영주 포스터 대박”, “K팝스타3 남영주 포스터 시선 자꾸 가네”, “K팝스타3 남영주 포스터…체중감량 효과 최고”, “K팝스타3 남영주 포스터… 박보람에 이어 다이어트 성공 케이스”, “K팝스타3 남영주 포스터…우와”, “K팝스타3 남영주 포스터…이럴수가”, “K팝스타3 남영주 포스터… 나도 당장 체중감량 돌입해야지”, “K팝스타3 남영주 포스터… 방에 붙여 놓고 다이어트 시작”, “K팝스타3 남영주 포스터…추석 때 먹을 걸 후회하고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K팝스타3 남영주 포스터’
사진|‘K팝스타3 남영주 포스터’ 남영주 공식 SNS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