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와 열애설’ 미즈하라 키코, 독보적 패션센스… 느낌 아니까!

입력 2014-09-18 09: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GD와 열애설’ 미즈하라 키코, 독보적 패션센스… 느낌 아니까!

일본의 톱 모델이자 샤넬의 뮤즈이기도 한 미즈하라 키코의 패션 화보 및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10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미즈하라 키코는 지난달 29일 서울 동대문 DDP 플라자에서 열린 문화 샤넬전의 오프닝 행사 참여 차 한국을 방문했다.

그는 코스모폴리탄과 서울 한강변 및 잠실종합운동장 등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스포티하고 순수한 어린아이의 모습부터 섹시한 여인의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화보에서 미즈하라 키코는 블루 타이츠와 스트라이프 보디슈트에 스니커즈를 매칭해 어린아이와 같은 스포티한 룩부터, 복싱 부츠에 드레시한 롱 프린트 스커트를 더해 마치 치어걸을 연상시키는 여성스러운 매력의 스포티한 룩까지 연출하며 톱 모델의 면모를 보여줬다.




또 화보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가장 좋아하는 여행지로 ‘한국’을 꼽은 그녀는 한국 음식과 친구들 때문에 자주 한국을 방문할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아침마다 한식, 특히 설렁탕을 즐겨 먹고는 한다며 한국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드러내기도 했다.

미즈하라 키코는 일본의 탑 모델이자 배우 및 패션 아이콘이기도 하다. 특히 최근에는 전 세계적으로 개봉될 예정인 일본의 유명 만화 ‘Attack on Titan’(진격의 거인)을 원작으로 한 영화 촬영을 마친 상태이다.

일본의 대표하는 팔색조 매력의 모델 미즈하라 키코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10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코스모폴리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