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끼 혼혈, 사촌 누나가 푸시캣돌스 니콜 셰르징거 ‘세상에’

입력 2014-09-19 08: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맥심

도끼 혼혈, 사촌 누나가 푸시캣돌스 니콜 셰르징거 ‘세상에’

힙합 레이블 일리네어 레코즈의 CEO이자 래퍼인 도끼(Dok2, 이준경)가 혼혈임을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도끼는 필리핀 스페인 혼혈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도끼의 친형은 미스터 고르도라는 이름으로 가요계에서 활동 중이다. 두 사람의 아버지는 과거 힙합 앨범을 낸 뮤지션이다.

특히 사촌 누나는 세계적인 걸그룹 푸시캣돌스의 전 멤버 니콜 셰르징거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해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도끼 형 미스터고르도는 "사촌 누나가 푸시캣돌스 니콜 셰르징거다. 삼촌의 딸이 니콜 누나다. 물론 니콜 누나가 워낙 바쁘니 잘 볼 수는 없다. 하지만 늘 응원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도끼의 사촌 누나인 니콜 셰르징거는 최고의 섹시 걸그룹인 '푸시캣 돌스'의 멤버였다. 그룹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했던 니콜 셰르징거는 2010년 그룹을 탈퇴해 2011년 솔로 앨범으로 컴백했다. 또 니콜 셰르징거는 영화 '맨 인 블랙3'에 여자주인공으로 출연하기도 했으며,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인 'X-Factor'의 심사위원으로도 나서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니콜 셰르징거는 과거 남성지 맥심의 상반신 누드 화보를 통해 아찔한 S라인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도끼 혼혈 니콜 셰르징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도끼 혼혈 니콜 셰르징거, 대박", "도끼 혼혈 니콜 셰르징거, 최고다", "도끼 혼혈 니콜 셰르징거, 섹시해", "도끼 혼혈 니콜 셰르징거, 믿을 수 없다", "도끼 혼혈 니콜 셰르징거, 분위기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