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만이’ 동영상 조회수 345만 돌파… ‘슈퍼스타K6’ 최다 조회수

입력 2014-09-22 10: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스타K’ 역사에 남을 콜라보 무대 ‘당신만이’가 거대한 후폭풍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서 공개된 곽진언-김필-임도혁의 ‘당신만이’가 음원 차트와 온라인 동영상 조회수에서 압도적인 성적을 나타내고 있는 것.

19일 자정 출시된 ‘당신만이’는 음원 출시 이후 줄곧 엠넷닷컴, 멜론,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1위를 싹쓸이하고 있다.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에서는 임형우가 불러 화제가 된 포스트맨의 ‘신촌을 못 가’와 함께 1~2위를 넘나들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일간 차트와 주말 누적 순위에서도 1위에 등극하며 음원 시장 태풍의 눈으로 떠오르고 있다.

또 주요 포털 사이트와 페이스북, 유튜브 등으로 공개된 ‘당신만이’의 풀버전 동영상 클립도 엄청난 조회수를 보여주고 있다. 공개된 지 3일도 지나지 않은 22일 오전 9시 현재 345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것.

이는 이번 시즌6에서 공개된 단일 영상 클립으로는 최고 수치다. 공개 3주를 넘긴 임형우의 ‘신촌을 못 가’ 영상이 현재까지 약 20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한 것과 비교하면 ‘당신만이’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얼마나 폭발적인지를 가늠할 수 있다.

한편 회를 거듭할수록 그 열풍의 크기를 키워가고 있는 ‘슈퍼스타K6’가 남은 슈퍼위크 대결들을 통해 또 어떤 레전드급 무대를 보여줄지에 전 국민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슈퍼스타K6’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