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램파드 동점골 ‘친정팀 첼시 승리 막은 극적인 골’

입력 2014-09-22 13: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랭크 램파드. 사진=ⓒGettyimages멀티비츠

‘맨시티 첼시 램파드 동점골’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 미드필더 프랭크 램파드(36·맨체스터 시티)가 첼시 전에서 골을 기록하는 이색적인 장면이 나왔다.

맨시티는 22일(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 이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4-15 EPL 5라운드 경기서 첼시와 맞대결을 펼쳤다.

첼시의 ‘푸른 심장’으로 불리던 상징적인 선수 램파드가 맨시티 유니폼을 입고 친정팀을 상대하게 돼 관심이 모였다.

이날 경기는 첼시의 안드레 쉬를레가 후반 26분 적지에서 선제골을 터뜨리며 첼시가 앞서갔다. 하지만 후반 교체 투입된 램파드가 후반 40분 극적인 동점골을 기록하며 친정팀의 승리를 가로막았다.

램파드는 득점 이후에도 골 세리머니를 하지 않고 만감이 교차하는 표정을 지으며 전 소속팀에 대한 예우를 지켰다.

누리꾼들은 ‘맨시티 첼시 램파드 동점골’ 소식에 “맨시티 첼시 램파드 동점골,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장면” “맨시티 첼시 램파드 동점골, 램파드가 첼시에게?” “맨시티 첼시 램파드 동점골, 어떤 기분이었을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무승부로 첼시는 4승1무를 기록하며 리그 선두를 지켰고 맨시티는 2승2무1패로 6위를 달리고 있다.

동아닷컴 스포츠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