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이병헌 이어 광고 퇴출 운동? 무슨 일이야?

입력 2014-09-23 23: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효주, 이병헌 이어 광고 퇴출 운동? 무슨 일이야?

배우 이병헌 광고 퇴출운동에 이어 한효주에까지 광고 퇴출 운동이 일고 있어 논란이 되고 있다.

이병헌은 '음담패설 협박 사건' 후 모델 이 씨와의 불륜설 때문이고 한효주는 과거 남동생이 연루된 군대내 가혹행위로 인한 자살사건 때문이다.

두 사람은 한 기획사에 소속돼 있고 최근 온라인 쇼핑몰 CF에 동반 출연하면서 타겟이 된 것으로 보인다.

최근 다음 아고라 청원 사이트에서는 이병헌 '음담패설 동영상 유포 억대 협박사건'의 여파로 광고 퇴출 서명 운동이 진행되고 있다.

23일 집계에 따르면 해당 서명에 동참한 인원은 목표 서명인원 7000명을 훌쩍 넘긴 9354명으로 집계됐다.

이병헌 광고 퇴출 청원글에는 "영화나 드라마는 내가 선택해서 안 보면 되지만 의도치 않게 이병헌이 등장하는 광고에 노출되는 것이 매우 불쾌하다"며 "제품 사이트에서 소비자의 목소리를 들려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항의 이유가 게재돼 있다.

여기에 최근 남동생 군 관련 사건으로 곤욕을 치른 배우 한효주의 동참 퇴출 요구까지 가세했다.

한효주 광고 퇴출 서명에 동참한 네티즌들은 해당 회사 홈페이지 온라인 게시판에 항의 글을 게재하는 것은 물론,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 항의까지 빗발치고 있다.

한효주의 남동생은 최근 군대내 가혹행위로 자살한 김모 일병의 사건에 깊숙이 개입된 것으로 드러나 충격을 줬다.

이병헌 한효주 광고 퇴출 운동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효주 이병헌 광고 퇴출 운동, 한효주까지?" "이병헌 한효주 광고 퇴출, 하필 둘이 같은 소속사야?" "한효주 이병헌 광고 퇴출, 어떻게 될까?" "이병헌 한효주 광고 퇴출운동, 동생일인데 좀 억울하지 않나?" "한효주 이병헌 광고 퇴출 운동, 확산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