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재결합에 분노 “그 때로 돌아간다면”

입력 2014-09-24 00: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장백지. 동아닷컴DB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재결합에 분노 “그 때로 돌아간다면”

중국 배우 장백지가 전남편 사정봉과 중국가수 겸 배우 왕페이의 재결합 소식에 결국 눈물을 흘렸다.

23일 중국 매체 광주일보에 따르면 장백지는 지인과의 전화 통화에서 "전남편 사정봉의 열애 소식이 믿기지 않는다"고 심경을 전했다.

사정봉과 왕페이의 재결합 소식을 전해들은 장백지는 "사정봉과 함께한 10여 년의 세월이 다 무의미하게 느껴진다"며 "만약 그때로 돌아갈 수만 있다면 다 바꿀 것이다"고 말했다.

또 장백지는 "사정봉은 나와 결혼생활을 비롯해 현재까지 두 아들에게 관심을 두고 있지 않다"며 "특히 그는 바쁘다는 이유로 아이들과의 만남을 멀리하고 있다"며 눈물을 쏟아냈다.

특히 장백지는 "이혼 당시 내가 양육권을 갖는 것에 대해서도 크게 반발하지 않았다.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사정봉이 아이들과 잘 만나지 못한다고 방송된 이후 내가 싱가포르에 이주한 것을 문제 삼았던 사람들이 있는데 너무 억울하다"고 하소연했다.

앞서 사정봉은 왕페이와 만나던 중 장백지와 사랑에 빠져 2004년 왕페이와 이혼한 뒤 2006년 장백지와 결혼했다. 그러나 장백지가 사정봉의 둘째 아이를 임신 중이던 지난 2008년 홍콩 배우 진관희와의 섹스 스캔들이 불거지며 합의 별거했다. 이후 두 사람은 성격과 생활 방식의 차이를 이유로 2011년 이혼했고, 장백지가 양육권을 갖고 홀로 두 아이를 키우고 있다.

이후 과거 연인 사이였던 사정봉과 왕페이는 지난 2004년 결별 후 10년 만에 재결합 했다.

한편 사정봉과 왕페이는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았지만 한 매체가 포착한 아파트에서의 진한 밀회 장면이 보도되면서 열애설이 기정사실화되고 있는 상황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에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결국 또 터졌네요",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세 사람이 앞으로 어떻게 될 지 궁금하네요",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아이들을 장백지가 혼자 키우고 있었군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