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웨이보에 심경 고백, 소녀시대 퇴출설?…“소속사 입장은?

입력 2014-09-30 10: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시카 웨이보 캡처

'제시카 웨이보 심경 고백, 소녀시대 퇴출설'

제시카 웨이보에 소녀시대 퇴출 사실을 담은 글이 올라와 논란이 되고 있다

제시카는 30일 자신의 공식 SNS 웨이보에 “다가오는 공식 스케줄을 기대하며 준비하고 있었으나 회사와 (나머지 멤버) 8명으로부터 오늘부로 나는 더 이상 소녀시대의 멤버가 아니다 라는 통보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소녀시대 활동을 우선시하며 적극적으로 전념하고 있는데, 정당치 않은 이유로 이런 통보를 받아 매우 당혹스럽다”라는 글이 이어졌다.

일각에서는 소녀시대와 SM엔터테인먼트가 최근 재계약을 완료한 것을 언급하며 제시카 웨이보 계정의 해킹 가능성을 제기하기도 했다.

그러나 이날 오전 소녀시대 중국 팬미팅 출국 현장에 제시카의 모습이 보이지 않았고 다른 멤버들의 표정 역시 밝지만은 않아 제시카 퇴출설이 진실일 수도 있다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이런 가운데 소녀시대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는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다. 일각에서는 타일러권과의 열애설 때문이 아니냐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

제시카가 지금까지 해당 계정을 통해 국내외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 왔기에 팬들의 충격이 상당한 상황이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 뭐야 진짜야?",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 소녀시대 바람 잘 날 없네",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 실망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