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시크하면서 감각적인 가을 남자 변신… 시선 압도!

입력 2014-10-08 16: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민호의 새로운 시계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되 화보 속 이민호는 젠틀한 스타일에 세련되고 스포티한 매력을 더한 가을 남자의 분위기를 선보였다. 특히 특유의 카리스마 있는 강렬한 눈빛과 강인한 남성성을 드러내 시선을 모았다.

아울러 화보 속 이민호가 선택한 시계 역시도 눈길을 끈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스포티함을 더해 가을 도시 남자의 매력을 한껏 살린 이민호의 시계는 로만손에서 최상의 기술력을 집약하여 야심차게 선보이는 크로노그래프 워치 아트락스 누보로 알려졌다.

아트락스 누보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품질과 디자인을 내세우며 수준이 다른 고급스러움과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다. 세계 3대 독거미 아트락스가 사냥하는 모습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유명한 기존 형태에서 한층 우아하고 부드러운 선을 강조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기존의 아트락스 라인과 차별화된 메탈 워치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배려가 눈에띄며 입체적으로 표현된 다이얼을 적용하여 세련되고 도시적이면서도 스포티한 이미지를 추구하는 남성들에게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크로노그래프 기능 워치 아트락스 누보는 로만손의 공식 온라인몰 더 와치스 등에서 7일부터 예약 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