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고예슬(25, 원광대학교 산업디자인과 1학년 휴학)이 ‘2014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영예의 대상에 선정됐다.
1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4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대상 수상자로 호명된 고예슬은 “대상을 받을 줄 몰랐고, 예쁘고 멋있는 동생들 대신 받은 것 같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어 “지금 가장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이냐”고 묻자 “그동안 못 먹었던 치킨이 먹고 싶다”고 답했다.
또 그는 장래희망으로 “더욱 열심히 하는 모델이 되고 싶다”며 “배우도 하고 싶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이날 대상 시상식에 앞서 진행된 ‘TOP 7’ 발표에서는 견정환, 고예슬, 진기주, 김도연, 강민아, 서수원, 정혜린 등 7명이 호명됐다.
그중에서도 김도연(24)은 ‘슈퍼모델 카파’에, 강민아(24)는 ‘슈퍼모델 스킨푸드’에, 진기주(26)는 ‘슈퍼모델 올리비아’에, 서수원(19)은 ‘슈퍼모델 블랙 야크’에 각각 선정됐다.
또한 특별상으로는 강민아가 슈퍼모델 스킨푸드, 이보림(20)이 슈퍼모델 MTP MALL, 성혜민(26)이 슈퍼모델 투어 2000, 정혜린(22)이 슈퍼모델 하이폭시, 왕현웅(21)이 슈퍼모델 웰메이드에 각각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이번 선발대회 수상자들은 오는 2015년 방송되는 스타도전 리얼리티 SBS ‘아임슈퍼모델-모델하우스’를 통해 진정한 엔터테이너로 거듭나게 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