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우성, ‘내 생애 봄날’ OST 7번째 주자로 참여…봄이 향한 진심 보낸다

입력 2014-10-22 10: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수목 드라마 ‘내 생애 봄날’ OST의 7번째 주자로 배우 감우성이 참여했다.

감우성은 최근 직접 쓴 손 편지와 선물에 이어 ‘내 생애 봄날’OST 에 급비리에 녹음에 참여해 팬들에게 또 하나의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감우성은 이번 OST에서 극중 ‘이봄이’(최수영 분)를 향한 순수한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 러브테마곡 ‘I will’을 부른다. ‘I will’ 은 ‘가인’ 이 부른 메인 테마곡 ‘I believe’ 와 ‘윤미래’ 의 ‘너를 사랑해’, 임재범, 휘성, 투빅 등의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떠오르는 작곡가 ‘이유진’ 과 아름다운 노랫말이 인상적인 ‘한 준’ 작사가의 공동 작업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OST제작사 스타엔트리 엔터테인먼트 측은 ”빠듯한 촬영 일정상 배우로서 OST 에 참여하기까지 쉽지 않은 결정이었으나 데모곡을 들은 후 스토리와 너무 잘 맞겠다는 생각에 새벽 녹음을 강행하는 정성과 열정을 보이며 러브테마곡 ‘I will’을 완성시켰다.”고 전했다.

한편 ‘내 생애 봄날’ OST part,7 주인공 ‘강동하’역의 ‘감우성’이 부른 러브테마곡 ‘I will’ 의 음원은 23일 정오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사진제공│스타트리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