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민 임신 5개월, 결혼 9년 만에 가진 아이…태명은 “도로시”

입력 2014-10-22 15: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홍지민. 사진제공|알스컴퍼니

'홍지민 임신 5개월'

뮤지컬배우 홍지민(41)이 임신 5개월인 사실을 알려 누리꾼들의 축하가 이어졌다.

지난 21일 홍지민은 소속사 알스컴퍼니를 통해 “임신 5개월에 접어들었다. 결혼하고 9년 만에 아이를 갖게 돼 무척 기쁘다. 무엇보다 신랑과 시어머니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홍지민은 이어 “병원에서도 아이가 굉장히 건강하다고 하더라. 우리 부부가 인생의 또 다른 중요한 단계에 접어들었다”면서 “정말 좋은 엄마가 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태명은 ‘도로시’로 ‘신의 선물’ 이란 뜻”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2006년 한 살 연상의 사업가와 웨딩마치를 올린 홍지민은 2011년 9월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 출연해 아이를 갖고 싶은 마음을 밝히기도 했다.

당시 방송에서 홍지민은 “올해 안에 (아이를) 안 주신다면 어쩔 수 없지만 노력을 하고 있다”며 “몸을 최선의 상태로 만들어서 갖는 게 부모의 도리”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홍지민은 다음 달 중순까지 이어진 스케줄을 그대로 강행한다. 이에 대해 홍지민은 “뮤지컬 등이 남았는데 태교에 더 좋은 것 같다. 출산 전까지 일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홍지민 태명 도로시, 예쁘네”, “홍지민 태명 도로시,귀여워”, “홍지민 태명 도로시, 순산 기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