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 양악수술 후 근황 “성형 후 비호감 이미지 탓에…”

입력 2014-11-07 18: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이 양악수술 후 근황 “성형 후 비호감 이미지 탓에…”

배우 신이가 양악수술 후 3년간의 근황을 알렸다.

오는 8일 방송 예정인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는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 영화 ‘색즉시공’등 코믹 연기로 한때 인기를 끌었던 배우 신이가 출연해 그간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신이는 지난 2011년 여름, 코믹 이미지를 벗고 연기의 스펙트럼을 넓히기 위해 양악 수술을 받았다. 하지만 수술 후 남은 건 개성을 잃은 마스크와 싸늘하게 돌아선 대중의 냉대였다.

올해로 37세가 된 신이는 전담 매니저도 없이 홀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그 누구도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굴욕에는 익숙해진지 오래라고 밝혔다.

지난 3년간 ‘연기를 할 수 없다’는 것이 가장 힘들었다고 말한 신이는 오갈 데 없는 자신을 받아준 소속사 대표와 힘을 합쳐 작은 배역이라도 소화하려 한다.

이에 대해 신이는 “성형 후 생긴 비호감 이미지 탓인지 캐스팅은 번번이 무산되기만 했다”면서 “아직도 하고 싶은 연기, 보여 주고 싶은 것들이 너무도 많다”고 밝혔다.

누리꾼들은 "신이 양악수술 후, 못 알아볼 정도”, "신이 양악수술 후, 안타까워", "신이 양악수술 후, 파이팅", "신이 양악수술 후, 소식 궁금했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