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 자일로스설탕, 썬키스트와 레몬청 협업 마케팅

입력 2014-11-14 17: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CJ제일제당의 신개념 설탕인 ‘백설 자일로스설탕’이 본격적인 겨울시즌을 맞아 ‘겨울을 이기는 비타민 충전, 건강한 레몬청!’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썬키스트 레몬과 레몬청 협업 마케팅을 펼친다.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은 레몬청으로 만들어 겨울에는 따뜻한 레몬차로 즐기거나, 샐러드 드레싱, 요리 소스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레몬청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온라인, 오프라인 유통채널 상에서 모두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CJ제일제당은 ‘건강한 단맛’의 백설 자일로스설탕과 100년 이상 최고의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썬키스트 레몬의 조합을 통해 겨울철 레몬청 트렌드 확산과 함께 매출 동반 상승을 꾀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CJ제일제당은 오는 26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건강한 레몬청 담그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GS수퍼마켓, 롯데마트 매장에서 썬키스트 레몬과 백설 자일로스설탕 제품으로 ‘레몬청 담그기 존’을 구성해 동반 진열, 시식 행사, 레시피 카드 배포, 할인 판매 등 건강한 레몬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CJ제일제당(www.cj.co.kr) 홈페이지를 통해 건강한 레몬청 이벤트를 펼친다. 건강한 레몬청 비법 재료를 맞히는 퀴즈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캘리포니아 항공권, 썬키스트 레몬과 백설 수제과일청 DIY세트 등 경품을 제공하고 CJONE 회원 대상으로 백설 자일로스설탕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serenowon



뉴스스탠드